컬러박스 멤버십

02-745-1555~6

평일 10:00 ~ 17:00

고객센터

FAQ 검색
FAQ 검색

컬러박스 멤버십 목록

  1. Q

    공연 예약은 언제부터 할 수 있나요?

    A

    컬쳐박스에서 제공되는 공연은 '컬러박스(ColorBox)' 멤버십 서비스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공연 예약은 홈페이지 - 공연예매 메뉴 내 공연 선택 후 예약 진행하시면 됩니다.


  2. Q

    공연 예매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A

    컬쳐박스 홈페이지 내 공연예매에서 인터넷 예매 또는 02-745-1555,6 전화예매도 가능합니다.

     

    예매수수료는 따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3. Q

    티켓 예매 시 사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어떤 게 있나요?

    A

    카드, 무통장입금 가능합니다. 반드시 예매자명으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만일 예매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홈페이지-고객센터-1:1 문의' 또는 02-745-1555,6 전화로 알려주셔야 예매가 정상적으로 이뤄집니다.

     

    그리고 무통장 입금 마감시간은 예매 다음날 오후 5시까지입니다.

    (다음날이 토요일인 경우 : 12/ 다음날이 일요일인 경우 : 월요일 오후 5) 

  4. Q

    홈페이지에 가입하고 바로 공연 예매가 가능한가요?

    A

    담당자의 회원확인 절차 후 유료회원으로 전환되시며, 1~2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담당자의 회원확인 절차가 빨리 처리된 경우 바로 공연 예매도 가능하십니다. 

  5. Q

    컬러박스 멤버십이 뭔가요?

    A

    컬러박스 멤버십은 공연문화생활을 즐기는 모두를 위해 만든 컬쳐박스의 시그니처 멤버십입니다.

     

    1년 약정으로 운영되며, 제공되는 컬러쿠폰으로 대형 뮤지컬, 대학로 중대형 극장 공연, 콘서트 무료 관람이 가능합니다.

     

    또한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연혜택을 누릴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에 초점을 두었기에 가족, 친구, 지인에게 쿠폰 양도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컬러박스 혜택메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6. Q

    컬러박스 멤버십 KIT는 가입 후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컬러박스 멤버십 KIT는 가입 확정일로부터 7일 이내 배송이 완료됩니다.  

  7. Q

    공연 관람 시 멤버십 카드 소지가 필요한가요?

    A

    공연 당일 티켓 현장 수령 시,  카드는 소지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8. Q

    공연 예매 티켓 현장 수령 시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요?

    A

    공연 예매 티켓을 현장 수령 하실 경우 예매자의 신분증이나 예매확인증을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9. Q

    멤버십 카드를 분실했을 경우, 재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A

    컬러박스 멤버십 카드를 분실하신 경우, 1:1문의 또는 대표전화(02-745-1555,6)로 연락주시면 재발급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카드 재발급 및 배송 비용으로 소정의 금액이 부과되니 참고 바랍니다 

  10. Q다른 사람에게 회원권과 컬러쿠폰 양도가 가능한가요?

    A

    먼저 컬러박스 회원권 양도의 건과 관련해서는 고객센터(02-745-1555,6)로 연락주시면 상담해드리며, 컬러박스 멤버십 서비스로 제공된 컬러쿠폰은 가족이나 지인에게 양도 가능합니다.

     

    회원님께 쿠폰을 양도받은 가족/지인의 경우 온라인 상에서 비회원 로그인으로 홈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입력 후 공연 예약이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전화 예약도 가능합니다.  

  11. Q

    안내 메일이나 문자가 안옵니다. 

    A

    컬쳐박스는 공연 예약 확인 및 컬쳐박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소식 등이 있을 시 안내메일과 문자를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메일 발송시기 : 공연일 기준 일주일 전, 하루 전

    문자 발송시기 : 예약일 기준 3~4일 전(변동 가능)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 스팸메일함을 열어보세요. 대량 발송을 하고 있기 때문에 간혹 스팸메일함 또는 프로모션 광고를 모아둔 메일함에서 발견되기도 합니다. 메일 내에 수신거부를 클릭하시면 이후 발송되는 메일을 수신하실 수 없습니다. 다시 수신하시려면 고객센터 내 1:1문의로 요청하여 주세요.


    문자가 도착하지 않는 경우 : 문자메시지 역시 통신사 혹은 회원님의 휴대전화 내 설정 등에 의해 스팸으로 처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4길 14, 3층(동숭동, 갤럭시빌딩)대표자 : 박기태사업자번호 : 793-81-0122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9-서울종로-0516호
컬쳐박스 고객센터 : 02-745-1555~6(평일 10:00 ~ 17:00) Email : culturebox_group@naver.com
Copyright ⓒ 2018 Culturebox. All Rights Reserved.